티스토리 뷰

전문. 정국과의 연인 관계는 절대 아닙니다. 지금 돌아다니는 말들과 저를 사칭해서 오해를 불러일으키는 상황이 안타까워서 글 올립니다. 무슨답변을 드리던 믿지 않고 스스로들 마음대로 해석하고 더 심한 답글을 들을 게 뻔한 사실이라서 아무 말 안하고 있었습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사람들 잘 모르는듯 여러 가능성을 놓고 후보지를 고민한다던 MAMA 측이 일본을 개최지로 확정지었다. 24일 한경닷컴 취재 결과 CJ ENM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일본에서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드(Mnet Asian Music Awards, 이하 MAMA)를





없다. 강추한다. 경유지 신부님 페북링크 없어 찾아 올립니다. 이진숙은 무늬만 종군기자였군요. 4시간 전부터 꽉 차서 방탄 노래 부르고 있는 모습에 깜놀. 브이라이브 일정표에 떴어요^^! 롯데월드타워는 10월 26일부터 29일 야간에 유니세프의 파란색과 방탄소년단의 보라색으로 타워 전체를 밝힐 계획이다. 캠페인 2주년을 축하하고, 폭력 근절을 향한 약속의 빛이라는 의미를





너무나 존경스럽더라고요. 팀 내 조화로운 목소리 합도 좋았어요. 개성이 강한 친구들 좋아하는데 어쩜 7명이 각각 다 다르고 매력이 넘치는지 진짜 깜짝 놀랐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데뷔 2년차 남자 아이돌 그룹의 팬미팅 모습 장소도 상가 내부 빌려서





잠도 완전 꿀잠잤다 아 방탄 또 보고싶어ㅠㅠ 내가 갈거라 미안; 타이거JK는 "RM은 방탄소년단으로 활동을 시작한 초창기에 인연을 맺었다. 당시 힙합을 굉장히 좋아하더라. 같이 작업하고 댄스하면서 까불고 놀았다. 그때 영상을 남겨놓지 않은 것이 너무나 후회된다. 그때 찍었다면 우리의 위치가





듣기 좋고, 특히 ㄹ은 소리가 끊기지 않고 지속된다"면서 "우리말엔 삶, 서로, 설레다처럼 ㅅ과 ㄹ이 들어가는 말에 아름다운 말이 많다"고 했다. 타이포그래피 연구자인 유지원 그래픽 디자이너는 "한국어의 소리와 한글의 모양은 세계 어떤 언어와 문자 간의 관계보다 결속력이 강하다"면서 "'사랑'의 ㅅ 초성은 싱그럽고 솟아오르는 느낌이고, 동적인 'ㅇ' 받침은 돌돌 굴러가는 이미지를



지난 11일 사우디아라비아 수도 리야드의 킹파드 인터내셔널 스타디움에서 비 아랍권 가수 중 처음으로 무대에 올랐다. 방탄소년단은 3만여석을 가득 채운 현지 팬들 앞에서 ‘작은 것들을 위한 시’, ‘페이크 러브’(FAKE LOVE) 등 히트곡과 멤버별 솔로곡 무대를 펼쳐보였다. 현지 팬들은



해 달라고 사정할 것이다. - 최첨단 소음 테러: 신의 목소리 위에서 설명한 초음파 기술과 더 특이한 심리전 무기인 ‘신의 목소리’를 혼동하지 말기 바란다. 두 기술 모두 특정인에게만 들리게 할 수 있는 장치인데 신의 목소리는 극초단파를 사용한다는 점이 다르다. 특정 주파수에서는 머리속에서 나는 소리처럼 들리게



미국을 이롭게 하리라! ㅎㅎㅎ 그래서 팬연합을 조직하는데에만 그치지 않고, 조직이 활동을 해서 메이저로 올리는데 몰빵을 하죠. 가장 큰 예가 라디오 리퀘스트. 케이팝 팬들은 기대도 하지않고, 시도도 하지 않았던 일을, 아미들은 계속 해요. 신청하고, 노래 틀어주면 꽃





액션씬 찰지게 잘 찍네" 이 정도였습니다. 동양 무술영화보다 떨어지므로 보러갈 필요 없다 이런 얘기는...좀 너무 나간 얘기라는 생각이 드네요;; 아무튼 그래서 저는 1,2에서 저하고 안 맞는 부분이 크게 없었고, abcd에서 마음에 들었기 때문에 무척 재밌게 봤습니다 ^^ 그런데 유튜브 댓글들 보면 이 영화 지루했다는 분들도 굉장히 많습니다. 재밌었다는 분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