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데뷔 ㅎ ㄷ ㄷ 감독 바뀌니 이강인 ㅠㅠ 경기 자주 뛰네요. 공동 1위 해리 케인 : 주급 20만 파운드 (약 2억 9천4백만 원) / 연봉 1,040만 파운드 (약 153억 원) 공동 1위 탕귀 은돔벨레 : 주급 20만 파운드 (약 2억 9천4백만 원) / 연봉 1,040만 파운드 (약 153억 원) 3위 손흥민 : 주급





딱이다 딱 로저스 일정병행되는 거에 약하지 리그만 있는 건 잘 살리더라 거기에 월드컵 + 아시안 게임 + 아시안컵도 있다고 ㄷㄷㄷ 아시안컵은 생각보다 좀 빨리 마쳤지만 흥민이 만큼 많이 이동했는데 꾸준하게 잘한 선수 없다.. 기자님들.. 알.. 알지? 리버풀 원정패 첼시 홈패. - 바클리 지가찬다고 폼잡다가 Pk 홈런 이강인 챔스데뷔- 89분교체라 골한번 못만짐



드리블 돌파를 하며 그 뒤로는 풀백이 오버래핑을 해줍니다. 마네, 살라 혹은 풀백이 크로스를 올리며 2선에서 순간적으로 치고들어와서 수비 뒷공간에서 받아서 골을 넣습니다. 전체적으로 봤을때 토트넘보다 빠르고 깊게 침투하기 때문에 다시 빨리 되돌아가는데 많은 어려움을 갖게 됩니다. 토트넘은 이런 상황에서는 알더웨이럴트를 이용한 롱패스와 알리를 통한 원터치 패스를 통해 아주 빠르게 전방으로 공을 올려서



이적시장에도 한국 선수들이 많이 이적 - 그리핀에서 템퍼링(협상 기간 외 영입)이라고 나무라며 이적 종용(다른 선택지가 100만원 받으며 연습생으로 돌아가는 것) - 3년으로 타협을 봐줌 - 중국가니 4년으로 다시 바뀜 - 계약서에 5년으로 찍힘 - 미성년자, 보호자 없이 통역사 한명끼고 계약서 사인됨 - 계약서 한부는 징동이, 한부는 그리핀으로 넘어감 - 징동 이적료 8억 그리핀에 지불





6명의 선수가 전방에 서게 됩니다. 이러면 순간적으로 수적 우세를 갖게 되고 데스크 4명이 짧은 원터치 플레이로 공간을 파고들며 슛을 하기도 하고, 로즈나 트리피어가 크로스를 올리기도 합니다. 많은 433 팀을 상대로 이 방법으로 재미를 봤습니다. 3. 리버풀의 공격방법과 토트넘의 대응 이 부분은 여기서





응원하면서 마치도록하겠습니다. 진짜 챔스에서도 미친활약이네요 새벽에 경기 못봤는데 미친 활약했더군요 이미 피지컬적으로는 입증되었고 유로파에 이어 챔스 활약까지 하는거보니 ㅎㄷㄷ 하네요 대표팀 2선은 진짜 엄청나네요 발렌시아 강인이 챔스 보르도 의조 리그 2경기 보겠다ㅋㅋㅋㅋ 사촌동생들 때문에 4년만에 다시 롤드컵 보게 됐습니다. 사건 개요는 이렇습니다. 지금 열리고 있는



원래 아스날에 잇다가 가서 그런지 원수인 토트넘상대로 4트트릭 박아버리네요 얘 챔스 조별탈락하고 득점왕 먹는거 아냐 u20도 조별탈락하고 득점왕 먹었었지? 근데 진짜 그리핀 선도발 전까진 거슬리는거 거의 1도 없이 칭찬만 했음 애초에 롤드컵 앞두고 그리핀 감독에서 잘려서 얼마나 많은 눈들이 씨맥 보고 있었는데 좀이라도





오늘 누구 왔어?왜 자꾸 하트를 날려??? (응 류준열) 당장 1월에 전력 보강 안 하면 다음 시즌 챔스 진출도 힘들어보이네요 4시 토트넘 뮌헨 챔스경기까지 열나게 두드리고 칭찬해주고 싶어요 클랑 작명가님들. 저번 생방때 그런 얘기 들은거 같은데 맞나???? 벌써 5호 골이 나왔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것도 챔스





롤드컵 앞두고 그리핀 감독에서 잘려서 얼마나 많은 눈들이 씨맥 보고 있었는데 좀이라도 의미심장한 말 하거나 어그로 끌었으면 당장 올라갔지 그런거 1도 없었고 지금도 없는거 보면 말 다한거ㅇㅇ 다만, 선수들이랑 씨맥이 생각한것보단 끈끈하지 않았구나 생각할 수도 있는게 롤챔스 준우승 하고 잘린줄 알고 한달동안 스크림도 안잡고 선수들한테





않아요... 아무튼 토트넘은 아예 언해피 뜬 선수들 다 정리하거나 돈으로 메우지 않는이상 반등은 힘들어 보입니다... 우리팀 못갈듯..ㅎ 유로파 리그를 뛰고 있다는 것도 좀 그런데... 물론 알크마르가 나쁜 팀은 아니라지만 제대로 공격해 보지도 못하는 걸 보니 참... 안타깝습니다. 더 문제는 챔스를 못나가니 좋은 선수가 오지 않을테고, 그러면 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