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되니 나가서 소주나 먹자고.. . 그리고 나왔습니다. 모두 일어서는 순간 우상호가 테이불에 있던 양주의 병을 새로 따더군요. 그러거나 말거나 나왔습니다. 저는 그 자리에서 술을 한잔도 마시지 않았지만 계산대 로 갔습니다. 이미 정범구 박사가 계산을 했다고 하더군요. 저는 명세서를 조목조목 써달라고 했습니다. 양주 두병에 음료수, 안주가 서너가지로 22만 7천원이 나왔고, .양주 한병과 안주 한접시는 서비스였답니다. 저는 술집



박탈감 느껴' 9322 55 6 44 주기자님 이메일이 해킹당했답니다. 17665 21 76 45 버스 앞좌석 승객 머리에 체액뿌린 남성, 항소심 무죄 '반전' 9857 48 6 46 김영희, '조국 딸 느낌' 발언 논란..청취자 항의에 사과 7479 55 12 47 고3 교실에서 바라본 조국사태 5379 62 26 48 임종석 전비서실장 근황 14525 25 19 49 학력고사, 수능이 그나마 공정했던 증거.txt



헛물 키지마라...노빠부터 문빠까지 모두의 관심은 좌파 영남정권을 이어 나가는 것이 최대 목적이고 호남은 이런 욕심을 채우기 위하여 이용하는 것이다.고로 이낙연은 절대 대권 못잡는다.박지원이 이걸 알기 때문에 민주당 나온거다. 69as**** 이낙연도 날라 가겠네. hylu**** 문재인이 왜 저리 조국을 감싸는줄 알아? 바로 정권의 2인자로 조국을 낙점하고 대선때 조국을 당선시켜서 향후에 정치적인





쓴 에서 참여정부의 실패를 뼈아프게 반성하고 검찰에 대한 국민의 통제를 강조했습니다. 이에 문 대통령은 고위공직자비리수사처(공수처)설치와 검경 수사권 조정 등 검찰 통제 방안을 검찰 개혁의 뼈대로 삼고 있습니다. 그 선봉에 비법조인 출신인 조국 교수를 내세운 것도 ‘국민과 사회의 검찰 통제’라는 문제의식이 반영된 것 같습니다. 2003년 3월9일 노무현 전 대통령이 ‘전국 평검사와의 대화’를 열고 발언하고 있다. 노무현





90년대 후반 2000년대초 먹혀들었다 꾸준히 일부 교원과 역사학자 그 말많은 민족문제연구소가 일조했다 지금 그 결과물로 정치 경제 군부 공무원 검찰안에도 그들의 혈액이





나는군요 국민에게는 반미 주의 , 내자식은 미국 유학 보배형님들은 ? 아직도 사법개혁 검찰개혁 ~~ 이러고 계시니 답답해유 서민 자녀는 지금 이시간에도 편의점 알바 자리 하나 구해볼려고 난리인데 ....ㅉㅉㅉ 최저임금 인상 여파로 편의점 2000개가 문닸았다고한다 . 이와중에 문재인 정부의 최저임금 인상을 즐기는 편의점주도 있다 . 왜 ? 이분들은 1.역세권 소위 대박 편의점 운영주 (하루매출 400~500만원



피강자보(彼强自保) : 상대가 강한 곳에서는 우선 안전을 도모하라 세고취화(勢孤取和) : 세력 속에 고립되었을 때는 화평을 취하라 바둑뿐만 아니라 많은 이들이 위기십결을 인생의 교훈으로 삼기도 합니다. 정치인의 자세와 전략도 위기십결과 밀접하게 연관돼있다고 이야기하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문재인 정부가 출범한 지 일주일이 넘었습니다. 바둑애호가인 문재인





��資笭윱求� 그 386의기반은 바로 5월의 광주입니다. 80년대의 학생운동은 그것으로 부터 시작되었고, 지속되었습니다. 광주를 떠나서는 386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래요. 저는 선배들이 아가씨 나오는 술집에서 술을 마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5월의 광주에서는 그래서는 안됩니다. 광주의 라디오방송에서는 시끄러운 음악을 틀지도 않습니다. 그 커다란 가라오케에 그들이 유일한 취객이었다는 것이 말 해주듯이





저는 5.18 전야제 행사에 참가했구요. 다소 서언이 길었는데 이야기는 지금부터 시작입니다. 전야제가 다 끝나갈 무렵 정범구 박사가 제가 있는 무대 앞으로 오셨습니다. 정박사님과는 기독교방송에서 같이 일한 적이 있어서 상당히 친한 관계입니다. 휴대폰 번호를 적어주시며 행사가 끝나면 꼭 한번 보자고 하시더군요. 저는 오후 6시부터 밤 11시까지 전야제 사회를 보며 저녁밥도 쫄쫄이 굶어가며내내 서있었습니다. 행사가 끝난 후



LTV축소는 자영업자에게 치명적이다 왜? 1금융 막히니 2금융 -대부업체 -사채시장으로 돌면서 버티다버티다 문닫은것이다 . 결국 문재인의 최저임금인상은 생계형에게는 피눈물을 쏟게하고 기업형에게는 대박이다 . 왜? 주변 경쟁업소들을 대통령이 나서서 알아서 정리해주니 문재인이 얼마나 고맙겠는가 ? 경제란 이런것이다 . 최저임금 인상했다고 단순한 머리로 우리 문프, 대깨문 , 대통령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