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됩니다. 토트넘은 이런 상황에서는 알더웨이럴트를 이용한 롱패스와 알리를 통한 원터치 패스를 통해 아주 빠르게 전방으로 공을 올려서 공략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경우 활동범위가 미드필더 영역까지 넓고 절구통몸을 가져서 튼튼하고 미드필더만큼 연계를 잘하는 케인이 나오지 않으면 전방 볼 소유가 어렵습니다. (알더웨이럴트의 패스와 알리의



이 팬은 "손흥민이 경기 시작 20분 전 달에서 돌아왔어도 상관없다. 신발 신어! 넌 무조건 선발이어야 해"라고 진담 섞인 농을 던졌다. 토트넘팬들 주접이 점점 안드로메다로 간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19 발롱도르 후보 30인(발표 진행 중) 골키퍼: 위고 요리스(토트넘), 마크-안드레 테어 슈테겐(바르셀로나), 알리송 베커(리버풀) 수비수:



BBC는 남북이 1953년 한국종료 후 휴전중인 상황도 전했다. 이제 일어났는데 손흥민 패치했담서요..! 다시는 몸 만들지마! 토트넘은 50분 안에 결정이 날것 같고, 맨유는 일요일 프라임 타임인데, 기다려 지는 군요. 토트넘은 강등권인 왓포드랑 하는 중인데 지고 있죠. 오늘 지면 확실할것 같고요. 맨유는 리버풀이니 억울할수도 있겠으나 내일 지면 15위쯤 예상된다네요. 토트넘은 선수를 안사줘서 감독이 정이 떠난것 같고, 맨유는



강하게 생각한다고 판단했다. 신경을 쓰기보다 우리 경기를 하는데 집중하자고 했다"며 "호텔에서도 통제가 있을 수밖에 없다고 생각했고 우리도 조심했다"며 "경기 하루 전에 들어갔기에 최고의 몸상태를 만드려고 휴식에 집중했다"라고 말했다. 북한은 한국을 상대하면서 시종일관 거칠게 대응했다. 손흥민은 "축구가 몸싸움이 허용된다해도 상대는 더 거칠게 들어오는 상황이 많았다. 그쪽이 예민하게 반응을 많이 했는데 작전이었던 것 같다"며 "기억하기



마지막엔 2002년 한국의 343으로 완전히 전환하며 빌드업 주도권을 확실하게 얻었는데, 대략적으로 보자면 전방압박 레벨을 0에서부터 max까지 순차적으로 올리는 방법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U-20 일본전 정정용감독이 전후반 전술변화와 비슷) 이 내용은 길어질 것 같아서 2편으로 넘기겠습니다. 2편까지 보면 더 좋은 결론을 내릴 수 있겠지만 일단 저는 이번 전술 실험이 기성용 부재로





ㅠㅠ 우리팀 젤 중요한 선수라 다치면 안됨..ㅠㅠ..90년대도 아니고 뭔 팩스 ㅅㅂ GIF 18-19시즌 챔스 2위를 했는데.. 선수층 바뀐게 없음. 레비단장 이놈은 돈만 생각하는 놈임. 이번에도 투자 안하는거 보면 마인드가 약함. 도전정신이 없는 ㅅㄲ임.. 아예 모든 짐을 감독에게 돈져두고.. 우리나라 악덕사장같은 마인드.. 케인도 이제 하락세고 믿는거라곤 흥민이뿐인데.. 이적하자 흥민아.. 너무 화가나서 대충 적었습니다.. 프런트+레비: 그래? 그럼 그 망할 차이를



76억 원) 공동 4위 얀 베르통언 : 주급 10만 파운드(약 1억 4천7백만 원) / 연봉 520만 파운드 (약 76억 원) 공동 7위 토비 알데르베이럴트 : 주급 8만 파운드 (약 1억 1천7백만 원) / 연봉 416만 파운드 (약 61억 원) 공동 7위 에릭 라멜라 : 주급 8만 파운드 (약 1억 1천7백만 원) / 연봉 416만 파운드 (약 61억 원) 공동





기어 마운트 팩 - 배송방법: 택배 - 배송완료 Sinsayer님 1개 (에어로 1개) - 보상품: 기어 마운트 팩 - 배송방법: 택배 - 배송완료 서박사님 1개 - 보상품: 기어 마운트 팩 - 배송방법: 택배 - 입금확인 루프루프님 2개 (에어로 2개) - 보상품: 기어 마운트 팩





환호를 자아냈다. 해리 케인의 선제골로 1-0으로 앞서가던 전반 16분 에릭 라멜라의 크로스를 골마우스 정면에서 침착한 슈팅으로 마무리해 골망을 흔들었다. 골키퍼 오른쪽을 공략한 슛으로 구석을 정확히 찔렀다. 전반 44분 추가골은 골키퍼 왼쪽을 뚫었다. 상대 실수를 틈타 볼을 빼앗은 은돔벨레가 왼쪽으로 질주하는 손흥민에게 정확히 패스했고, 이 볼을 받은 손흥민이 골키퍼와





최다득점자 토트넘 뭐하냐 요리스 언젠가 사고 칠줄 알았네요 토트넘 라인업 (vs즈베즈다) 토트넘 VS 브라이튼 ㅋㅋㅋ 손흥민이 다한 토트넘이 이겼네요 토트넘 올시즌 수비 폭망이네요 토트넘 오늘 왜이래? 갑자기 잘해 차원이 다른 손흥민 1045억원, 아시아 몸값 베스트11 보니 아니 토트넘 우노도 못함? 얘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