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대입니다. 그런데, 유튜브크리에이터에 대한 정확한 법적 근로기준이 마련되어 있지 않은점을 역이용하여 많은 크리에이터분들이 마치 염전노예와 같이 일만하고 수입이 발생함에도 불구하고 계약서에 사인했다는 점만 근거로 부당하게 회사에 수입을 갈취당하여 불행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 중 가장 대표적인 사건을 청원하고자 합니다. *********** 위의 주소로 들어가 내용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부당한 계약을 근거로 수익을





덕자인데..유툽에서 덕자 쳐보세여.. YG 엔터가 착해보이는 효과 ㅋㅋ 불공정 계약으로 엄청 고생하네여 여기다 글을 남겨 죄송합니다. 평소 유튜브를 즐겨 보는도중 구독도 안한 덕자전성시대 라는 채널이 있어 들어가서 봤습니다. 들어가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한 없이 착하고 순수한 여자입니다. 처음 보시는 분이시면 말투때문에 색안경을 끼고보시는 분들도 다수 당연 계실겁니다. 왜 그런지는 영상에 나오더군요. 살면서 내 보이는 일부분이 안좋으면 인생 자체가 힘들어



보시면 말투가 왜 그런지 나옵니다. 한없이 착한게 죄라면 죄네요. 하... 열심히 살아보려는 사람을 왜 등을 쳐 먹는지.. 턱형 덕자 건 국민 청원입니다 이번 유튜버 덕자님이 어이 없이 고소당하는건입니다 ㅠㅜ 화력 지원좀 부탁드려요.. 이렇게 착한 사람들이 자꾸 당하고 나쁜 사람들은 돈 벌려고 이러한 사람들을 고소하고 난리났네요 명예회손이라고 하기에는 너무 어이가 없어서 올려요ㅠㅠ 이런 부탁 해서 죄송합니다 도와주세요 형님들 유튜버





게 한계점에 다다름...그 때 턱형 유튜버가 다 이렇게 계약한다며 수익 분배 5:5 계약에 채널 소유권 어쩌고 저쩌고하는 계약이 이뤄짐 근데 막상 회사 지원은 거의 없었으며 편집자, 직원 월급도 덕자가 지급 현재 턱형이 본인 명예 실추 시켰다고 덕자 명예훼손으로 고소... 이게 현재 영상으로 나오는 내용이네요. 거기다 다른 bj 들도 피해사례 얘기하며 수면으로 떠오르는 중이구요. 정의로운 뽐뻐님들도 좀 알아주십사 해서 짧은 필력으로 급하게 올려봅니다. . 덕자란?? 네. 그렇습니다. . 그런케이스는 입덕자체도



구독자 빠지는거 안보이게 비공개 처리하면서 머리 쓸 궁리만 하고 있습니다. 그냥 도와달라는게 후원 이런게 아니라 알리고 싶었습니다. 누구때문에 살면서 이런 글 쓰는것도 처음 입니다. 영상보면서 마음이 정말 친동생이 그런것 처럼 아팠습니다. 덕자전성시대 들어가서 구독은 하지마시고 영상 봐주세요. 덕자채널이 아니라서 구독은 안해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덕자가 누군지도 몰랐는데 하도 자주 언급되길래 오늘





잘 안되고 일단 노래+춤 어느정도 돼야 무대볼맛나고 그게 덕질동력이야 장충 잡는다는 얘기듣고 팬클럽 숫자가 생각보다 적어서 그런거 아냐? 라는 얘기도 있었는데 뭐 그래 솔직히 그럴수 있다고 쳐(인정하진 않지만) 그래도 초동 순위나 입질보면 누가봐도 팬 유입도 많고 반응도 장난 아닌데 콘서트 기획하는 꼬라지 진짜 너무 어이없다 초동 18만이 누구집 애이름이냐? ㅋㅋㅋㅋㅋㅋ 애들 올해 지나면 어떻게 될지 아무것도 몰라서 다들 걱정하고 긴장하고 마음 졸이는 마당에 적어도 팬들이 함께할 기회는 줘야할거 아니야 4년차만에 드디어 단콘 여는건가 싶더니 진짜 어이없어서 말이 안나온다



벼라별 생각 하면서 살텐데 이분은 정말 표정부터 마음 까지 이쁘게 사시더군요. 보고 있으니 저까지 행복해지달까..? 근데 얼마전 마지막 영상 이라고 울면서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대표 bj턱* 이라는 회사가 이 채널이 크고있으니 우리가 도와주겠다 식으로 계약을 했고 덕자는 유명하신 분이니까 그냥 믿고 싸인을 했구요. 물론 계약 확인을 안한건 명백한 잘못입니다. 조건은 5대5 수익분배, 덕자 채널 회사 반납, 매니져3명 월급 덕자 사비로 주는것 등등 노예계약 이였습니다. 몇일이 지난 지금 대표는 해명 도안하고 자기 채널 악성댓글 삭제와 욕 많은거 영상 내리고





순위나 입질보면 누가봐도 팬 유입도 많고 반응도 장난 아닌데 콘서트 기획하는 꼬라지 진짜 너무 어이없다 초동 18만이 누구집 애이름이냐? ㅋㅋㅋㅋㅋㅋ 애들 올해 지나면 어떻게 될지 아무것도 몰라서 다들 걱정하고 긴장하고 마음 졸이는 마당에 적어도 팬들이 함께할 기회는 줘야할거 아니야 4년차만에 드디어 단콘 여는건가 싶더니 진짜 어이없어서 말이 안나온다 ㅋㅋㅋ 이따위로 할거면 기간한정 팬클럽은 왜 쳐모집함? 중간 입덕자들은 아이디 양도할 돈도 없으면 티켓팅 시도도 하지말라 이거냐? 막말로 돈 털어서 양도라도 받으려해도





현 상황들을 보고.. 오늘 마지막 아프리카tv 방송을 보니 정말 안타까워서 화가 날 정도네요. '덕자' 실검 1위 되어서 크게 이슈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지금 사건 말고도 이때동안 있었던 일들 말했는데 누가 그랬다더군요 너는 사람을 나쁜사람으로 만들어 순진하고 순수하고 착해서 주변에 있는 사람도 나쁜마음을 갖게 해버린다는 뜻이겠죠 예전 산골소녀 영자 생각도 나고 착하게 살면 바보되는세상 헬조선 ㅜㅜ 덕자님과 정배우님의 유튜브 영상을 보면서 이번 덕자님을 비롯한 ACCA



덕자 우는거 보면 맘이 아프네요 ㅜ 현재 유튜브에서 크게 난리난 사건이 있습니다 사건 정리 참고 영상들 이중에서 보시면 됩니다... 국민청원 주소 이 아이를 도와주세요 ㅠㅠ 철덕자릴.... ㄷㄷㄷㄷㄷㄷㄷㄷ 저 대차가 무슨대차인지 아시는분... 없으시겠죠? 여기다 글을 남겨 죄송합니다. 평소 유튜브를 즐겨 보는도중 구독도 안한 덕자전성시대 라는 채널이 있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