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UI가 그대로 묻어나는 얘들이 많아 보는 맛은 확실히 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잘 찾아보면 좋은 앱들이 많아요. 1. naptime 여전히 강력한 앱입니다. 적극적인 doze 모드를 통해 배터리를 절약하게 해주죠. adb 권한이 필요합니다. 2. sideactions(노트10 전용) 빅스비와 전원 버튼이 통합된 노트 10을 위한 버튼 리매핑 앱입니다. 인앱 결제 후 두번 클릭, 롱클릭, 두번 롱클릭에 대해 원하는 설정을 할 수





콜라) 저 얼음이 주려고 하는 차가운 이미지가 확 와닿는 느낌이에요 얼음의 구조가 제대로 보이는 사진임돠 다음은 일상사진 자전거 타고 가면서 찍은 광각 사진입니다 손떨방도 없는 광각카메라인데 대충 찍어도 이정도 나옵니다 정말 광각은 만족스러워요 ㄷㄷㄷㄷㄷㄷ LG가 처음 광각 카메라 달고 나왔을때 뭐야?이랬는데.. 정말.. 몇 수 앞서간 선택인듯 이것도 광각이에요 대충 찍어도 맘에드는 수준으로 나와요 뭐시기 크롭 디테일 확대하고 이런거보단 그냥 딱 봤을때 만족스러워용 이 사진도 원본도 아니고 웹에 올린거라 어느정도 열화 감수하셔야함다 어머닝 크하~~~~~~~~~~~~~~~~~~~~~~~~~~~~~~





체크를 눌러야 저장이 됩니다...다만 새파일 만들어짐다 - 스와이프식 소프트키 아직 없음.... (갤럭시식 _ _ _ 은 없구 기본 안드로이드식 스와이프는 있습니당 갤럭시게 기본인줄 알았네요 =.=;; ) - 스피커폰으로 통화시 10cm 이상 떨어지면 목소리 전달 잘안됌 (갤럭시, 아이폰은 멀어도 잘들림) - 폰 수화부는 그냥 다시 만들어줬으면.. 전화 소리 크게하면 소리가 좀 새는 느낌 - 카메라 찍을때 저조도에서 화면에서 프레임 끊김이 타사 동급보다 많이 보이는데 좀더 부드러웠음 좋겠어요(사진 화질은 좋음) -





들어가는 기술들은 아예 햅틱터치에 있지 않기 때문에 그 부재가 매우 크게 느껴집니다. 가령, 이전 아이폰에선 키보드 자판을 한번 힘주어 누르면 커서를 이동할 수 있었고, 거기서 한 번 더 힘주면 글을 드래그까지 할 수 있었는데 햅틱터치에선 그 드래그를 못하니 참 답답합니다. 4. 배터리 개인적으로 이번 아이폰에서 가장 큰 혁신이라고 느끼는



싱큐 제발 좀 여기까지.......아쉬운점이고.... 이제 만족하는거 이야기할게요 1. 드디어..카메라...카메라가 생긴 LG 폰 ㅠ.ㅠ............... 그동안 LG 폰을 안산 이유중 진짜 결정적인 이유는 cpu도 아니고 화면크기도 아니고 사운드 품질도 아니고 ... 단순히 카메라 였습니다 IT도 모르는 일반인들이 가장쉽게 폰을 좋다 or 나쁘다 라고 평가할 수 있는 가장 큰 기준인 카메라 V라인과 G라인 모두 플레그쉽인테 LG G4이후에 지난 수년~동안



시계폰트의 크기에서 크게 와닿더라구요 코딱지만한 크기의 시계폰트를 컨펌해준 사람들은 결국 회사 임원분들인데 .......... 그 임원분들은 과연 타사 안드로이드 폰들을 제대로 써보긴 하고 비교를 할수 있을까...라는 점입니다 물론 그런 자잘한 디테일은 개발하시는 실무자분들이 다~ 잡아야하는것도 맞는거긴 하구용 한 회사의 최상급 폰에 여태껏 보급형 카메라 센서를 달자고 한사람은 진짜 ......스파이라고 보임 ㅋㅋㅋㅋㅋ 그래도 나름 이번에 v50 듀얼스크린으로 조금 선방해서 다행인듯합니다 많이 늦은감은





5g - 저음의 타격감이 두폰 대비 떨어지고 무난한 특색없이 소리를 들려준다 g8 - 저음의 타격감이 쫀득하고 음량이 제일 크고 악기 표현력이 타폰대비 좋다 정말 의외였습니다 다들 막귀인지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음악 같은거 틀어서 비교한건데.... 제가 들어도 붐박스 스피커는 진짜 말 그대로 스피커로 듣는 느낌 얼추 주더라고요 거기에 제가 끼고있는 링케 퓨전 케이스가 뒤면이 플라스틱 제질이라 붐박스 스피커에 충족되는 울림통이 된듯했습니다 그래서 더 소리가 바닥에 놓은거처럼 크고 저음도 쫀득하더라구요 링케 케이스 벗기면 사알짝 음량이 줄어들구요 현재



사용필터에 대한 메모리 기능 on/off 없음 - 카메라 망원렌즈로 최대줌 땡겨서 사용시 천천히 위아래 이동하다보면 갑자기 화면 순간이동함 - 와이파이가 집밖을 나가면 자동으로 꺼지고 들어오면 켜지는 자동기능 없음(갤럭시 s7에서 편하게 쓰던기능) ->자동 와이파이 기능은 설정 -> 잠금화면 및 보안 ->위치정보->내장소를 "사용"하셔야 활성화 됩니다 - LG 순정 키보드 "특수문자"버튼 꺼도 어디선가 다시 나타남 - 화면해상도 (화면배율) 조절시 소프트키도 같이 너무 커져서





정말 개인적으로 좋은 부분 - 안드로이드에서 3GB 메모리는 정말 부족한 느낌이 더러 듬. - 케이스가 국내에좋은게 없음, 알리등에서 G60 (해외 버젼) 으로 사면 됨. 개인적 결론 - 이걸 30만원 쯤 주고 사려면 샤오미 홍미 7 이나 홍미 노트 7 이 좋을 듯 합니다. - 다만 QuadDAC 는 좋은것 같은데, 내장 음악 앱이 아쉽습니다 ... - 타 음악 앱을 쓰면 기본 EQ 로 QuadDAC 가 잡히지 않기 때문에 상단 바





크흐~ 성수동 소문난감자탕요 ㅋㅋㅋㅋㅋㅋㅋ 살 진짜 두툼하고 국물 시원해여 7500원 사진에서 저 살들의 촉촉함이 느껴짐다 이건 머드라...우버이츠로 반값에 시킨 브리또인데 연남동 어딘가 있는건데 맛나여 접사 디테일 좋구여 먹음직스럽구여 비에뜨반미임다 음식 모드로 찍은건데 색감 화사하구요 빵색이 정말 바삭하게 잘나왔구요 배트남 샌드위치는 비에뜨 반미에서 드시는거 강추함다 다른데는 빵이 물렁하더라고용 저긴 바케트가 완전 겉빠속촉임다 합니당 가격두 싸여 이 사진보고 깜놀했습니다 요새 자덕들에게 유행음료인 파콜입니다 (파워에이드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