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00iu 먹습니다 워낙 오랫동안 먹어서 이틀 텀을 두고 먹지요 지용성이라 필요치 빼곤 몸에 무리없이 배출 잘 됩니다 가격은 2만원 정도에요 비타민B 입니다 노화를 늦추고 면혁체계 도움 특히 각종 성인병 질환등등에 매우 좋습니다 이건 매일 먹는건데요 피로회복에 매우 좋습니다 비타민b1, b2, b6, b12 나이아신, 판토텐산, 엽산, 비오틴 아연 등등 뭔진 모르지만 좋은거 많이 들었어요 ㅋㅋㅋ 가격은 1만원 이고요 마그네슘 비타민D3 비타민B는 죽을때 까지 먹는 영양제 꼭 드시고요 마그네슘이 이완효과가 있어 비타민 D3, B





대전서 닭집하는 뿌락치 입니다. 글 시작전에... MC무현 아 형이 현피 뜨자고 전번 깟는데 아직도 전화 안하고 있네 전화해라 처 숨지말고 요즘... 보배에 30~40대 형님분들 아프다 혹은 하늘에 별이 되신분들 사연이 많아서 남일 같지 않네요 영 나름 영양제충 으로 지식 공유 차 글 올려 봅니다. 지극히 주관적 입니다 참고~ 제가 먹는 영양제들 입니다 많죠~ 매일 먹는것도 있고 아닌 것도 있습니다. 제 구매 기준은 입니다 - 쉽게 구하느냐



근육을 이완 벼 튼튼 불면증 투통완화와 신진대사 원활 에너지 생성등 엄청나게 많은 효과가 있지요 운동 하는 사람들은 기본 적으로 먹는다 생각 하시면 됩니다 제가 먹는 건 '킬레이트' 성분 마그네슘으로 흡수율이 40% 이상 으로 매우좋은 흡수율을 보이는 고급 마그네슘 이고요 부종 어깨뭉침 떨림 근육통 잠못자는 형님들 강추 입니다 가격은 인터넷가로 3만원 정도 입니다 수용성으로 물에 잘 녹고 필요치 이상은 배출이 잘되기에 신장에 무리가





이것저것 먹어보며 익힌건데 지극히 주관적이 입니다 참고 하세요 자기 몸에 맞는 약은 잘 찾아 보셔야 해요 아님 독 됩니다 김이랑 비슷함? 포장. 38000원 중국인관광객 줄서서 먹는집. 난 두번먹어보구 안가요. 감태랑 싸먹으면 먹을만함. 사실 돈이 없어서 못감 넘비싸서. 먹는 김이 왜 김이라고 불린 줄 아시나요. 조선 어느때 처음 바다생물 감태 비스무리한 것을 발에 얇게 떠 만든 이 성씨가 김씨였다는군요. 진상된



를 같이 드시면 흡수가 매우 좋을거에요 셋다 필요 이상치는 배출이 용이해 신장에 무리가 없을겁니다 한달 정도 드시면 풀발기 해서 형수님에게 사랑 받으실 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요 영양제 3종 꾸준히 드시면 쉽게 지치지 않으니 몸쓰는 일 하시는 형님 들 마그네슘,비타민D3, B 꼭 챙겨 드십시요 비타민C 입니다 고용량이고요 축구 몇게임 하고 많이 피로할때 몸에 퍼부어 주면 금 피로 풀리는데요 메가도스 라고 인터넷에 검색해보세요 뭐...좋다 안좋다 의견 갈리는데 저는





축구 하고 많이 힘들때 금방 깨운하게 해줄려고 먹는거라 큰 무리 없는거 같습니다 대신 엄청 노란 오줌 나옵니다 그것도 엄청 ㅋㅋㅋㅋㅋ 만원이 안돼었나? 8천원 일꺼요 스피루리나 입니다 몸에 활성산소 때려 잡는거에요 노화 혈관질환 암예방 면역력 등등 에 좋아요 요거는 일주일에 두세번 정도 먹고 있네요 매생이 감태 뭐





- 가격이 쌰느냐 - 몸에 무리 없느냐 그리고 몸관리는 - 하루 6시간 수면 - 매일 1시간 운동 - 주 2회 90분 축구 4~5게임 - 근력운동 하지않음 - 물 2L 이상 먹음 - 평소 먹는 백반 일 2식 - 키179에 80키로 나이 39살 - 섹스횟수 일주일 4~5회 - 소주 주 2병 정도 - 비흡연 마그네슘 입니다 매일 먹는 영양제 입니다



줄 아시나요 와나 귀 흘러내렸다 와 내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나 귀 흘러내렸다 와 내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루종일 혼빼놓는 감태형 앙 ㄱㅇㅇ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 사진의 괴물체는 감태입니다. 감태 식감도 좋고 영양도 만점~~♥ 감태 쪼앙~~♥♥ . 하루종일 혼빼놓는 감태형 앙 ㄱㅇㅇ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 하루종일 혼빼놓는 감태형 앙 ㄱㅇㅇ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 안녕 하세요





100게 한통 만원 입니다 오메가3 이에요 몸에 좋은 지방산 만들어 콜레스테롤 낮춰 주고요 체지방량 낮춰서 다이어트에 좋고요 혈액순환에도 좋습니다 저는 EPA700mg DHA400mg 급 으로 먹고 있고요 일주일 3번 정도 가격이 천차 만별인데 저는 5만원은 넘지 않게 먹고 있네요 차전자피 에요 물에 타 먹으면 젤리처럼 되는데 이거 먹음 굵다란 똥 이 엄청 나옵니다 ㅋㅋㅋ또아리 튼거 보면 기분 좋지요 ㅋㅋㅋㅋ





이런 해조류 비스무리 한거니 그거 드셔도 됩니다 ㅋㅋㅋ 3만원 정도 아스피린 프로텍트 100미리 혈전 암예방 당뇨에 좋교 염증 에도 매우 좋고요 하나 백원 정돈 데 워낙 세계적인 겁니다 찾아보시면 효과 살벌 합니다 ㅋㅋㅋㅋ 주 3회정돈 먹고 있지요 뭐...혈관이 얇아 진다는 말도 있는데 그건 모르겠네요 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