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용한 데이터는 265메가네요... 사실 포켓와이파이를 많이 사용했습니다. 포켓와이파이를 빌린 이유는 호텔안에서 세벽에 경기 보기위함과 핫스팟을 사용하면 과금될 우려, 그리고 현지에서 자료를 급하게 보여줄 일이 발생하면 사용하기 위해 대여했었습니다. 1mbps속도가 어느정도인지 잘 몰랐는데 이제서야 체감하게 되네요... 네... 끔찍합니다. 한국에서 잠시나마 데이터 온 톡 요금제 가입할까 망설였었는데, 가입 안하길 잘한것 같네요. 3g랑 동일하거나 느린 편이라고 봐야겠네요. 3g무제한을 오랫동안





여행을 다니겠다라면(그러면 여행이 의미가 있을까요?) 괜찮은 속도인듯 합니다. 물론 소녀전선이나 온라인 모바일 게임을 구동하는데는 문제 없지만 구글 플레이 업데이트나 대용량 다운로드를 해야하는 일이 있다면... (엄숙....) 아무쪼록 해외 로밍 1메가 속도 체험이였습니다. 솔직히 100kbps로 9월에 돌아간다고 하니까 로밍 무제한 옵션은 확실히 계륵이라고 판단됩니다. P.s-일본 웹게임 하나 재미있는거 발견해서



짓 해봄 (당시엔 1일 1 공포영화가 일상 생활이라 대여점 가도 볼게 없던 시절;; ㄷㄷㄷㄷ) 오타쿠 : 올해부터 시작. 그 동안 가끔 애니나 보는 수준이었는데 (1년에 2~3편?) 일본에 온 계기로 이벤트, 공연, 성우 분들 토크쇼 및 각종 굿즈 콜렉팅 을 하며 본격적으로 입덕 대~~충 어디가서 나 이거 해봤다~ 싶은거는 이 정도네요 ㅋㅋㅋㅋㅋ 참 별거 다 하고 살고 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책 낼때마다 중국인들이 불법대패질해서 유포하니까 빡쳐서 성인지(성인용 동인지)에다가 천문안 64, 홍콩화이팅같은 걸





여캐를 맘에 들게 그리는 법을 잘 모르겠다는 작가의 일러스트.jpg 투디판 줄세우기도 은근 상상초월인데 저도 발담궈 본 취미들 약후) 멘탈갑 동인작가.jpg 픽시브 말야 뭐 물어봐도 되나 ㅠ 픽시브 잘알덬들 있어? 현재 포켓몬 8세대에서 가장 인기많은 존예보스 트레이너.jpg 픽시브 말야 뭐 물어봐도 되나 ㅠ 픽시브 잘알덬들 있어?





작가 트위터 직접적인 노출은 없지만... 소재가 소재라서... 문제시 삭제... 나 이거 한 십년 전에 쓰다 최근 들어가봤는데 이렇게 정체되어 있는데도 그 사이 누군가가 팔로를 했더라고 나를 팔로한 사람들 팔로 못 끊음? 어떻게 끊는 지 모르겠어..ㅠ 마리 악타입을 주로 사용하는 주인공의 라이벌 트레이너. 파트너 포켓몬은 모르페코. 가족인 오빠 두송은 악타입 체육관 관장 겉으로 보면 차가운 도시여자 같지만 사실은





사이 누군가가 팔로를 했더라고 나를 팔로한 사람들 팔로 못 끊음? 어떻게 끊는 지 모르겠어..ㅠ 저건 인스타, 패북, 픽시브 등에서도 비슷할 겁니다. 현재 5g 슈퍼플렌 베이직 사용중입니다. 이번에 5g요금제에 한해서 로밍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마침 일본에 출장겸 여행 갔다올 일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3일동안





귀여운 모습을 보여주는데 모르페코에게 스마일 해주면서 놀다가 주인공에게 들키자 나가버리는 모습 주인공에게 귀엽게 응원해주는 모습 정말 8세대는 포켓몬은 죽였지만 캐릭터는 잘만든 게임인듯..... 나 이거 한 십년 전에 쓰다 최근 들어가봤는데 이렇게 정체되어 있는데도 그



인기의 이유는 일단 외모부터 갓갓인데다 나쁜애도 아니라서 팬아트가 폭발 인기는 전세계 공통으로 높고 픽시브, 트위터에서 포켓몬 치면 가장 많은 짤이 생성되는 트레이너 1위가 마리 덤으로 팬들이 엮는 커플링은 99% 여주X마리 (8세대 여주 일본이름이 유-리라는걸 아는가? 유리는 GL을 말하는 은어다. 암튼 공식컾임ㅅㄱ) 이벤트에서도 엄청





사투리를 쓰는 시골소녀(한글판에서는 사투리 표준어됨ㅠㅠ) (오빠 두송) 이번 시리즈의 나쁜놈들 조직이름은 옐단인데 리그 진행을 방해함. 왜냐면 목표가 '마리를 챔피언으로 만드는 것' 이라서 모티브가 영국 홀리건이란걸 알고보면 그냥 광팬 평소의 모습 스토리가 진행된 뒤에는 민소매 탱크톱+찢어진 레깅스 복장으로 바뀜 테마 배틀 테마 위는 기본정보고





현자 타임중;;; 그림 : 전공 + 직업 때문에 정떨어져서 한 7~8년동안 손도 안대다가 아이패드 프로 구입후 슬슬 또 낙서질 친구랑 농담으로 5년뒤에 픽시브 데뷔 하고 일본 코믹마켓에 얇은책 부스 내자고 함 ㅋ 공포영화 리뷰 : 요즘은 안함. 대학생때 모 공포 영화 사이트 게시판 관리자겸 고정 리뷰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