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치? 가 있는데 이건 외부전기를 연 결해야 되는것같긴한데 시도는 아직입니다 7. 매연저감장치가 달려있는데 전원이 안들어오는듯 해요 8. 배터리 위치랑 구리스는 어떻게 주는지 오일교환주기도 모르구요 뭐 아예 문외한이라 어디 물어볼 사람도 없구 쫌 그러네요 ㅋㅋㅋ 쓸줄도 모르면서 이걸 왜샀냐고 혼났어요 외장이 색바래서 전체도색도 해야할듯한데 비쌀듯하네요 가끔 중국이나 국제정세를 다루는 유튜브 채널이 있는데, 들어가보면 소위 보수유튜버 채널이었고 정권까기 바쁜 곳들 뿐이었습니다. 그런데 개인적으로는 비교적 객관적이고 적절히 가공되었고





존나페스티벌 왔습니다..ㅋㅋ 다음주 슈가맨 이박사..... 추천 구걸글.. 유게라 가야한다는 가르침으로 왔습니다.^^ 이박사 - 몽키매직 신바람 이박사 솔직히 천재라고 생각했는데요. 친일파란 무엇인가 ? 반일의 화신 이박사?? ㅋㅋ 지금 이 시점에서 나꼼수를 돌아보게 됩니다. 뽕짝 트로트의 열풍 이박사 근황 이박사 같뎈ㅋㅋㅋㅋㅅㅂㅋㅋㅋ 친일파란 무엇인가 ? '사랑의 재개발' 투표중이네요 2003 그랜버드 질문좀요 시진핑이 종신집권하는 것으로 알았는데, 그건 아닌가 봅니다 어릴 땐 몰랐는데 다시 들으니 이박사 곡들이 장난이 아니네요. 신바람 이박사 근황 신바람 이박사



반민특위 습격 사건 이승만의 지시로 친일파들은 반민특위 사무실도 습격한다. 내무부 차관 장경근과 치안국장 이호, 서울시경 국장 김태선 등이 기획해 차출된 경찰관 80여 명이 1949년 6월 6일 오전 8시 30분 반민특위 사무실에 들이닥쳤다. 이들은 특위 조사관들을 폭행하고 친일파 관련 조사 서류를 빼앗았다. 경찰은 반민특위의 활동에 많은 불만을 가지고 있었다. 당 시 현직 경찰의 75%가 넘는 인원이 친일 세력이었기 때문이다. 사회 각 분야의



제가.. ㅋㅋ 이 얘기로 추천받고 싶다는건 아니구요.. 각 집집마다 소녀상 놓기 운동도 하고있자나요. 들여놓은 김에.. 계속 보고 기억하고 싶어서 위대한 위인 일단 7분만 어렵게 구해서 들여놨어요. 홈쇼핑에서 품절되서 제작자 분께 따로 전화해서 부탁드려서 한달만에 받았어요. 늦게나마.. 눈을 뜨고 귀를 열어준 보배 횐님들께 감사드려요..



주장에 항의하는 일본인들의 집회. [사진출처 대한민국역사박물관] 이쯤하면 이승만은 꽤 강단 있게 우리의 반일감정에 대한 민족적 정서를 대변하고 있는 듯이 보인다. 이승만 집권 시기가 식민지배로부터 벗어난 지 얼마 안 된 시점이라 자신의 통치이데올로기로 활용하는 견지에서 그랬을 것 같다??? 물론 그런 측면이 없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이승만 같은



세상돌아가는 얘기등 듣다보니.. 제가 정말 상병신으로 살아온거 있죠. 지금은 전라도라면 무조건 싫어하시던 경상도 남자 저희 아버지도 지금은 문재인 대통령 좋아하고. 조국 장관 응원하고.. 닭그네 욕하는 분으로 바꿔놨어요. 제가.. ㅋㅋ 이 얘기로 추천받고 싶다는건 아니구요.. 각 집집마다 소녀상 놓기 운동도 하고있자나요. 들여놓은 김에.. 계속 보고 기억하고 싶어서 위대한 위인 일단 7분만 어렵게 구해서 들여놨어요. 홈쇼핑에서 품절되서 제작자 분께 따로 전화해서 부탁드려서 한달만에 받았어요. 늦게나마.. 눈을 뜨고 귀를 열어준 보배





일반인들도 중국소식을 알아듣기 쉽게 설명해주는 채널이 있어 그 채널의 내용을 소개합니다. 저는 시진핑 종신집권하는 것인 줄 알았습니다. 그리고 천민얼이라는 사람도 일찍이 부각되었지만 시진핑이 할 만큼 다 해먹은 후에 혹은 유사시?에 대체인물 정도로 생각했구요. 대체로 맞는 것 같긴한데, 권력다툼 상황으로 봐서 시진핑 종신집권은 아니고(적어도 형식상으로는), 천민얼도 완전한 차기주자는 아니었던 모양입니다. 저는 평소에 해당주제에 조금 관심이 있고 언론들이 단편적으로 중국상황 알려주는 것보다 종합적인 면에서는 이 채널에서



조사관과 그 지휘자를 체포해 의법처리하라고 지시한 국무회의록 사본. 여기서 그치지 않았다. 이승만 정부는 반민법 개정을 통해 반민특위의 활동을 무력화시키려는 시도와 함께 반민특위 관계자의 암살 음모도 꾸몄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1948년 10월 친일 경찰인 노덕술과 최난수 등은 백민태를 통해 반민특위 핵심 관계자와 정부 요인 등 15명의 암살을 계획한다. 그러나 사주를



방문했고 고위급을 불러 회의를 했는데, 당시 좌석배치를 눈여겨 봐야 한다고 합니다. (공산국가에서는 직접 드러내지 않고 좌석배치나 행사에 참석한 인사들이 누구인지 등으로 저런 것들을 드러낸다고) 후춘화 천민얼 류허 시진핑 딩쉐샹 천취엔궈 허리펑 -------------------------------------------------------- 테이블 --------------------------------------------------------- (맞은편) 지방급 당서기 위치 (후춘화)





눈팅만 쭈욱 하다 가입한지는 5년밖엔 안됫어요. 행동하는 시민도 아니였고. 노무현 전 대통령이 돌아가셨을때 슬퍼했지만 쥐박이 한테 투표했을정도로 그냥 정치에 관심도 별로 없이 살았던 사람입니다. 국민학교시절에 "공산당이 싫어요"의 이승복 어린이 얘기 딱지 앉도록 듣고 포스터 그리면 북은 빨간색 아니면 뿔난 사람으로 그리고 그랬고. 이승만과 박정희가 우리나라를 일으켜 세운 사람이라고 알고 살았어요. 근데.. 쥐박이가 대통령되고.. 뭐가 이상한거예요.. 흘러가는게.. 그래서 김어준씨나 이박사의 이이제이 같은 방송 듣고.. 보배에 차 관련이 아니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