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패스 플레이로 중국 수비진을 휘저으며 기회를 창출했다. 조직력은 일본이 더 탄탄했다. 중국은 공을 따라다니며 수비하기에 바빴다. 중국 입장에서는 애가 탈 수밖에 없었다. 신경이 곤두선 중국 선수들은 소위 말하는 ‘살인 태클’을 자행하기 시작했다. 공을 건드리는 것이 아닌 일본 선수들의 발목을 향해 깊숙한 태클을 시도했다. 전반 30분 장 지펑이 하시오카에게 이단옆차기를 연상시키는 파울을 범하며 경고를 받았다. 뒷머리를 가격당한 하시오카는 머리를 감싸 쥐며 그라운드에 쓰러졌다. 장 지펑의 파울은 자칫 큰 부상을 초래할 수 있었기에 일본 벤치는 분노할 수밖에 없었다. 후반 31분에도 중국은



2연패 중이다. 국민들의 기대가 크다는 것을 안다"고 말한 뒤 나아가 "한일전의 의미도 잘 알고 있다. 진지한 자세로 임할 것이다. 특히 한일전은 이번 대회의 최종전이다. 1, 2차전을 잘 치른 뒤 한일전까지 좋은 결과를 얻도록 할 것"이라는 출사표를 던졌다. 다만 원하는 자원들을 모두 불러 최상의 스쿼드를 꾸릴 수 없다는 게 문제다. EAFF가 주최하는 대회로, FIFA가 정한 캘린더에 잡힌 일정이 아니기에 모든 클럽들은 차출 의무가 없다. K리그를 비롯해 일본과 중국에서 뛰는 아시아파는 자연스럽게 합류할 수 있으나 손흥민(토트넘), 황의조(보르도), 황희찬(잘츠부르크) 등



일본 선수를 향한 날아 차기 반칙이 고의가 아니라고 주장했다. 중국은 10일 일본과의 2019 동아시아축구연맹(EAFF) E-1 챔피언십(동아시안컵) 1차전에서 1-2로 졌다. 패배보다도 장즈펑이 저지른 과격한 더 큰 논란이 됐다. 장즈펑은 “나는 고의로 상대방을 다치게 하지 않는다. 내가 먼저 공을 터치했고 상대 선수가 헤더로 내





있지만 몸 상태가 완전히 올라오지 않았다. 이러한 상황에서 손흥민의 건재함은 모리뉴에게 큰 힘이 된다. 파울루 벤투 감독은 손흥민을 다가오는 EAFF 동아시안컵에 차출하지 않았다. 국내 선수로만 대회를 치른다. 동아시안컵 대회 기간이 12월 10일부터 18일까지다. 만약 손흥민이 소집되어야 했다면 4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전에 출전이





황인범은 다재다능함이 독이 된 케이스 같네요.(펌) 직관 연속으로 2경기 보면 지칠까? 동아시안컵 명단 몇시쯤에 뜨려나 한달 뒤에 동아시안컵이 있는것도 한몫하는듯 2002월드컵 이천수 헤드샷 사건.. 12월 18일 부산 난리날것같습니다. 김문환, 허벅지 부상으로 소집 해제..벤투호 비상 12월 부산에서 열리는 동아시안컵 명단 동아시안컵 한국 홍콩전 MBN에서 하네요 [동아시안컵 현장] 김민재의 목표 “기회되면 유럽 가고 싶다, 생각 변하지 않아” ☆김민재,





3선으로 내려가서 빌드업에 관여하고 이제는 3선 2명 중 한명의 위치로 기용되고 있습니다. 소속팀에서도 3선 2선 넘나들긴 하는데 기본적으로 더 앞선에 서던 선수라 패스의 구질이 기성용과는 다른 선수입니다. 순환 목적인 안정적인 패스보다 더 공격적이고 세게 패스하던 선수를 패스 좀 한다고 덜컹 3선에 갖다 놓은 격이죠. 4. 대표팀에서의 딜레마 최근 경기 앞선에는 남태희가 공미로 기용됐는데.. 남태희는 소극적인 수비와 활동량이 평균이하인 선수입니다. 그렇다보니, 구성은 3미들인데 2미들이 x빠지게



보인다. 북한 여자대표팀을 대신할 나라로는 대만이 유력하다는 전언이다. 이와관련 대한축구협회 고위 관계자는 "상황이 여의치 않게 흘렀다"면서 "자세한 사항은 내일 기자회견 때 밝힐 것"이라고 전했다. 패키지랑 선판매 말고 맨마지막에 일반으로 예매해야하는데 예매 열리는날 바로 빨리빨리안하고 고민하면 자리 금방 다빠져버리나? 매경닷컴 MK스포츠 노기완 기자 ‘소림축구’로 비판받은 중국대표팀 수비수 장즈펑(30)이



배제할 수 없기 때문에 관계 기관과 사전협의를 통해 만반의 준비를 하겠다는 게 협회 입장이다. FIFA는 축구가 정치적 요인을 배제하고 국가간 화합의 장치가 돼야 한단 방향성을 내세우지만 현실에선 전쟁만큼 치열한 대리전으로 여겨지는 경우가 많아 이번 맞대결을 편히 준비할 수 없다. 홍콩축구협회가 다음달 부산에서 열릴 EAFF E-1 챔피언십에 나설 29명의 명단을 26일 발표했다. 홍콩축구협회 홈페이지 캡처 협회가 가장 주목하고 있는 일정은 12월 18일 오후 4시 15분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열리는 동아시안컵 남자부 홍콩-중국전이다. 홍콩은 지난해 11월 진행된 동아시안컵 예선 2라운드에서 2승



하지만 중국에서 많이 배웠다고 생각해요. 유럽에 대한 생각은 변하지 않았습니다. 기회가 되면 도전하고 싶어요."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 동아시안컵 vs홍콩 구성윤 김태환 김민재 권경원 박주호 ---- 손준호 황인범 ---- 문선민 -- 김보경 -- 나상호 김승대 생중계 MBN 19:30 진짜 이슈1도 안되네요 ㅠㅠ 관중도없고 역대급이네요 ㅎㅎ 한일전도 지금처럼 노관심일까요?? 황인범 나상호 또 뽑았내요 노답..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축구대표팀이 오는 11월 '거물'과 의미 있는 평가전을 갖는다. 상대는 국제축구연맹(FIFA) 월드컵 최다 우승에 빛나는 '축구의 나라' 브라질이고 장소는



동아시안컵 중국vs일본 경기 심판의 옐로우 카드에 중국선수 장즈펑은 몹시 억욱해 하며 항의했다고..ㅋㅋㅋ 와우... 추가 2019년 동아시안컵입니다. 전날 김승대 부상으로 팀 떠나 15일 '소림축구' 중국과 2차전 김문환이 부상으로 벤투호에서 소집 해제됐다. [뉴스1] 동아시아축구연맹(EAFF) E-1 챔피언십(동아시안컵) 3연패에 도전하는 벤투호가 부상 악재로 비상이 걸렸다. 대한축구협회는 13일 "김문환이 오전 훈련 도중 왼쪽 허벅지에 불편함을 호소했다"라며 "검사 결과 왼쪽 허벅지 내전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