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니고 갈끔합니다. 근데 가죽파트 빼고는 좀 싼티가~~~ 쿠페 뒷자리도 리무진공간으로 만들어 버리는 제 숏다리는 뭐 충분하네요 ㅠㅠ.... 새로 바뀐 센터페시아 공간 개인적으로 좋습니다. 첫 장거리 주행 따님께서 친히 운전을 하시고 갑니다. 전 E46를 타고 깄는데 제가 좀 빼고 가도 뭐~~ 아무렇지도 않게 따라와서 붙더군요. 하긴 출력이 두배인데... 이차는 레이져 라이트가 들어있습니다. 밝아요 정말 정말....더 밝게 할수도 있는데 법규때문에 줄였답니다. 야간 주행중 한컷 네비 넓어서 좋네요^^ 저 타고미터는 회전방향이



각각 12.3인치. 넥쏘처럼 연결됨. 시인성 엄청 좋습니다. 고래밥이 연결되서 흰 긴수염고래가 됐습니다. 아주 좋아요. 아래 에어컨은 폭바나 아우디처럼 쫙~이어진 디자인입니다. 독일차랑 비교해도 안꿀립니다. 빌트인캠/원격주차기능 들어가고요 브릿지타입 하이콘솔+버튼식전자기어입니다. 1열 2열 미쳤습니다. 개넓어요. 2열 헤드레스트에 제네시스에 들어가든 푹신푹신한 쿠션? 그게 들어갑니다. 스키스루 적용되고요 시트폴딩되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여담 : XX엽 디자이너가 그랜저 페리 유출됐을때 꽤나 빡쳐했답니다. "하...찍을라면 이쁘게라도 찍던가..."딱 이런느낌. 총평 : K7 구매자





계시면 후기 부탁드리겠습니다. 중형자동차기준 18인치랑 19인치랑 타이어가격은 얼마정도차이나나요?? 추천부탁드립니다 ㅜㅜ 피렐리 피제로 올시즌 18인치 장착중인데 G80스포츠 19인치 휠업그레이드 해볼까하거든요 정숙성이 좋은 타이어를 찾고 있는데 뭐 어떤게 좋은지 잘모르겠네요 일단 쭉 본게 마제스티9,S2AS,MXM4,컨티넨탈? 이정도입니다 ㅠ 19인치 타이어로 어제 네짝 다 갈았는데 ㅜㅜ( 편마모 상태) 그냥 국산꺼 10만원대 끼울껄 그랬나봐요 사장이 너무 친절해서 요코하마 어드밴스gt 그러던ㄷ 예전 새타이어와 트레이드 40%남은 노후 타이어 성능 비교한 글이 있었는데, 1등이 요즘 핫한 CC+였네요. ㄷㄷ



부분인지 체험해야 알 수 있겠지만, 제조사 설명에 따르면 운전자 신체 체형별로 운전 위치를 추천하기도 하고 장시간 주행 시 럼버 서포트를 통해 척추 피로 회복 동작 정보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흠... 겪어봐야 알 수 있겠습니다 ;;   외 당연히 전동식 트렁크, 자외선 차단 유리 그리고 전자식 변속 버튼이 들어갔고요,





금액은.. 오프라인 매장 몇군데 돌아다니면서 알아봤습니다. 차량은 스팅어 후륜 19인치이구요. 미쉐린 225/40/19 255/35/19 교체비용 + 보관비 포함 120만원 금호 225/40/19 255/35/19 교체비용 + 보관비 포함 80만원 한국 225/40/19 255/35/19 교체비용 + 보관비 포함 76만원 적당한 금액인지도 궁금하고... 후륜에 기본 달려있는게 PS4타이어라 겨울은 무리일것 같아서 구민중입니다.. 스팅어 3.3t에 19인치 순정 PS4를 끼우고 있습니다. 이전차량으로 골프 R32를 탈때는 여름엔 피제로 pz4, bf goodrich 저가형 퍼포먼스 등 여름엔



노려볼 수 있섭니다 덕분에 벨로스터 N컵에 출전할 때 기본으로 장착해야 하는 R튠 품목에도 18인치 휠이 껴 있는것을 보실 수 있지예 그리고 두번째로는 고를 수 있는 타이어의 폭이 넓어집니다 235 35R 19 사이즈보다 235 40R 18 사이즈가 좀 더 다양한 종류의 타이어가 나옵니다 고를 수 있는 선택의 폭이 넓어지는 셈이지예 그리고 가장 결정타로!! 타이어 가격이 훨씬 쌉니다(....) 이게 순정사이즈인 235 35R 19 사이즈의 타이어 가격이구요 이게 똑같은 타이어에 싸이즈만 235 40R 18일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타이어인데요. 물론 제동거리 감소, 내마모 성능 극대화, 소음 저감 등의 효과도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앞서 설명한 것처럼 맥스컨택트는 APAC(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타겟팅 된 제품인 만큼, 콘티넨탈 타이어가 유럽에서 판매하고 있는 스포츠컨택트 제품과는 다른 별개의 제품이라고 합니다. 체험단 발대식의





PS4 입니다. 킬로수가 22000인데 앞 트레드가 많이 닳아 있는걸 보니 이전에 타셨들 분들 신나게 타셨나봐요 풀 브레이크시 브레이크 잘 듭니다 . 디스크를 물어주는 힘도 쎄고 타이어도 최대한의 접지로 차를 세워주네요 급 브레이킹 시에도 자세가 많이 흐트러지지 않고 ABS개입도 별로 없이 차를 잘 세워주네요 사전 정보로 g70 브렘보에 떨림 고질병이 있다고 하셨는데 ...이게 케바케



후측방 추돌 방지, 고속도로 주행 보고 기능이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고속 도로 주행 보조는 꼭 한 번 경험해 보고 싶습니다. 요즘 나온 최신 국산차를 운전해본 적이 없기도 하고 특히 내비게이션 정보와 연동해 차간 거리 제어나 차로 유지 그리고 속도 조정 등 엄청 신기한 거 같아서 말이죠. 거의 반자율 운행이 가능할 것만 같은 느낌입니다.   마지막으로 TUIX 옵션입니다. 통상 차량의 퍼포먼스와 관련된 옵션이 대부분 TUIX 옵션으로



첫느낌이 e300 아방휠이나, g30 5시리즈 18인치 휠보다는 나아보였습니다. 다만 편평비가 55인것이 맘에 걸려서 바꾸기고 결정! 휠 바꾼 후의 모습입니다. 차의 색상인 데이토나 그레이와 매우 잘 어울려서 개인적으로 100% 만족! 바로 윗사진은 아우디 판교전시장인데, 직원분들도 이쁘다고 해줬습니다.(립서비스이겠지만...) 출고시에 달려있던 휠/타이어 대품가(판매가)는 70만원 값어치로 쳐줬고 새 휠/타이어 가격은 200만원, 최종 비용은 200만-70만 = 130만원 들었습니다. 기왕 바꿀거, 처음부터 바꾸고 나니 마음이 후련해졌습니다. 다음으로 실내사진 및 간단 주행기... DSLR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