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6분 10화 삼대만화정식 -33분 11화 트러플오일 짜파게티 - 45분 14화 양꼬치 - 42분 남은 옴뇸 회차들이야!!!!!!!! 엊그제 세례명 축일이라 화분 선물받음ㅎ 소프라노 임선혜씨 오는 무료공연 봄 (앵콜곡때 사진촬영 허용됨ㅜㅜ 그전공연이 더 드레스도 이뻣는데) 트러플오일파스타.. 비싸고 ..그냥ㅇ버섯맛..내입엔 그냥..





벙폭 했는데... 많은 분을 만났습니다. 원래 목표는 사리면 8개 도전하는 거였는데, 6개 먹었다고 생각했는데... 영상보니 5그릇 추가해서 먹었네요 -_-; 배부른것보다 부끄러웠어요 ㅠ,.ㅠ 백합트러플은 올해 트러플 오일을 넣어서... 작년보다는 맛났는데... 백합이 작년보다 냄새나고 비렸습니다. 북악 갔다 내려오는길에...





회사근처 돈까스 맛집 'X석' 다녀왔습니다. 트러플향 좋아하시는 분 계신가요? ㅇㅁㅁ 너네 트러플오일 먹어봄? 중에 먹은 제 인생 최고 비싼 돈가스.jpg ~ 화요일 옴뇸데이인데 단관 어때 ~ 오늘의 일기 ..(백수의 하루) 오늘의





것도 있고, 말린 송로버섯이 소량 들어있는것도 있고. 고기 구워서 기름장 대신 이거 찍어먹으면 존맛이야. 꼭 먹어봐 ㅎㅎㅎㅎ 이게 15000원 이었어요. 찍어먹으라고 트러플 오일과 핑크솔트주는게 신기했네요. 8화 멕시칸푸드 -30분 9화 두끼떡볶이 -





오일이랑 레몬 사탕 살거예요. 다른 맛있는 과자나 주전부리류 있나요? 산타마리아노벨라 제품 많이 사나보던데 그게 가격이 올라 국내에서 사나 큰 차이 없고, 그거랑 비슷한 다른 브랜드가 있다고 하던데 이름을 모르겠어요 비싼 것들 말고 그냥





하시면 되는데, 집에서 먹는거니 간단하게 버섯만.. 청향고추 잘게 썰어 넣어봤는데 피자의 느끼함도 잡아주고 맛있더라구요. 전 큼직한게 좋아서 안자르고 토핑을 얹습니다. 하몽은 피자를 구운 이후에 얹어 주셔도 좋습니다. (취향껏) 트러플 오일 뿌리는 양은 취향에 따라 양을 조절하시면 되구요. 마지막으로 전 바질을 뿌려 먹습니다. 전체





커피마시며 스말맨님 새 헬멧 구경하고... 이런저런 얘기하면서 즐거웠습니다. 적당히 타고 많이 먹으니... 참 좋아요 ㅋㅋ 이렇게 처묵처묵 했어요 ^^ 로마랑 피렌체 가요. 요즘 외국 물건 국내에서도 쉽게 살 수 있지만 그래도 현지에서 사면 이득인게 뭐가 있을까요? 가죽 제품은 패스 할거구요 트러플



오뚜기습하게티가 제격인듯.. 결론... 행복한 하루 였네요. 다들 좋은꿈 꾸세요 아.. 헐크 모형 봄 많은 누누덬들의 최애편인ㅠㅠㅠㅠ 트러플오일 짜파게티편 단관!! 오늘밤 10시얌 10시에 만나옴뇸뇸뇸~~~!! 순대국 벙을 쳤는데, 참석하신다는 분들이 다들 안오신다고하셔서... 벙은 펑 하고... 면 많이 먹을줄 아시는 동네형님과 오손도손 유즈라멘먹고



단관 ★ 트러플오일 짜파게티편 ★ 폭파된 벙 후기 - 백합트러플라멘 이태리에서 사 올 만한 소소한 것들 뭐가 있나요? 취미/음식 ㅇㅁㅁ 너네 트러플오일 먹어봄? 냉장고를 부탁해 폐지 한다던데 진작에 망했어야...





개인적으로는 안심보다는 등심이 더 맛있었습니다. 트러플 너무 좋아요... 트러플 향 나는 오일 뿌린 감튀부터 트러플 마요네즈, 트러플 한우 샌드위치 먹어봤는데 맛있어서 기절 트러플 잔뜩 올린 파스타는 로또 1등되면 매일 사먹을거에요. 근데 남편은 트러플향 발냄새 같다고 별로 안좋아하네요... 올리브오일에 송로버섯향 나게 한 오일인데 향을 넣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