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안한 마음에.. 옷부터 결혼자금까지.. 모든걸 해줬더니 거짓말이였고. 그렇게 시간이 흘러.. 44년만에 잃어버렸던 딸은 미국으로 입양을 가버렸고.. DNA등록하여 결국만나네요. 44년만에... 하..... 근데 엄마는 또 갑상선암 말기시네요. 정말 보는동안 계속 눈물이나네요. 참... ㅠ 짠했습니다. 지금 실화탐사대에 소개된 119 황당신고 1. 춤추는곳에 가방 놓고왔다고 갔다달라는 미친년 2. 한국,일본 축구 누가 이겼어요?



발에 피부병이 있어서 못뛴다.." 가족: 왜 범인이 칼을 내려놓게 강력하게 조치를 하지 않았냐?! 경찰:





당시 ‘ 소개팅 어플 ’ 로 피해 봤던 내용 INT ● 연락처 : 010-6503-4912( 홍지현 작가 ) / silhwa@mbc.co.kr 많은 연락 바랍니다 .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신생아실 간호사가 애를 그냥.. 막 집어던집니다. 아... 충격입니다. 소름돋았어요. ㅡㅡ;; CCTV도 부분삭제됐고.. 미친여자. 정작 본인도





살인예고 쳐보세요 실화탐사대 대박이네요 지금ㅇMbc 실화탐사대 보세요 제목: MBC) 소개팅 어플로 피해를 입은 분을 찾습니다. 뒤늦게 실화탐사대봣는데여 제목: MBC) 소개팅 어플로 피해를 입은 분을 찾습니다. MBC 실화탐사대 보고 있는데 신시아리... 제목: MBC) 소개팅 어플로 피해를 입은 분을 찾습니다. 제목: MBC) 소개팅 어플로 피해를



등신년 6. 우리동네 목욕탕 전화번호 가르쳐 달라는 모질이 이런 김문수 같은 것들. 진짜 줘패고 싶네. 암세포 년놈들. 이런 전화도 다 장난전화로 취급해서 다 벌금 먹였으면.. 안녕하세요 . 매주 수요일 오후 10 시 05





사람이나 배우자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중독이 되어 바람을 피웠던 사람을 만났던 분을 찾습니다 . 인터뷰 방송 촬영이 가능하신 분이 계시면 아래 연락처로 문자 부탁드립니다 . ● 인터뷰 내용 : 당시 ‘ 소개팅 어플 ’ 로 피해 봤던 내용

구호조취는 없고 심지어 찾아가서 따지니 그럼 어째야할까요? 하며 물어보고 오히려 화를 냄 범인한테 그렇게 했어야지....왜 피해자 가족한데 그따위인지.. 정말 어이없는 개새끼라고 생각이 드는 견찰임 실화탐사대. 아.... 계속 눈물만 흐르네요. 5살때 잃어버렸는데.. 15년만에 연락온 딸.

100미터 거리에서 출동한 경찰.. 그러나 대응이 부적절해서 당시 상황 CCTV을 보고 모두 경악했다고 하네요 경찰은 100미터 거리 걸어서 혼자 출동 어그적 어그적.. 피흘리는 피해자 와 칼을든 가해자 현행을 보고도어제 실화탐사대 51회보다 속 뒤집어 지네요 요약드리면 저녁에 지방 어느 식당에 괴한이

수습... 그 경찰은 경력 20년 차 짭새임 저게 경찰 맞나요? 더 가관은 피해자 가족이 파출소 지구대 찾아가서 따지니.. 경찰: 하도 급해서 무전기도 안챙겨 갔다 피해자가족:"CCTV 봤다.. 걸어갔잖냐!" 경찰: "

당시 ‘ 소개팅 어플 ’ 로 피해 봤던 내용 INT ● 연락처 : 010-6503-4912( 홍지현 작가 ) / silhwa@mbc.co.kr 많은 연락 바랍니다 . 좋은 하루 보내세요 ~^^ 개무능한견찰새기들 욕나온다...진짜 신생아가 두개골 골절이 됐는데 병원 cctv가 충격적이네요 그냥 신생아를 인형 잡듯 한 손으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