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시완 아이유 옹성우 차은우 배수지 이혜리 워너원 김우빈 이종석 이승기 지성 조정석 양세종 우도환추가 영화 한공주 로도 나온 밀양 여중생 성폭행 사건 50명에게 성폭행 당했으나 가해자 무혐의 처분 혹시 모르는 분들위해서 밀양 지역 고교생의 여중생 집단 강간 사건



탄탄한 스토리, 영화 같은 액션 장면 등에 호평이 꾸준하나 화제성은 3주째 하락세를 그렸다.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는 이승기가 6위(▲1), 배수지가 8위(▽2)에 이름을 올렸다. 드라마 화제성 6위는 JTBC 금토드라마 ‘나의 나라’가 차지했다. 지난 방송에서 본격적인 조선 건국의 움직임이 시작되며 양세종, 김설현, 우도환의 예측 불가한 운명이





휘 기장이랑 비슷해보옄ㅋㅋㅋㅋㅋ 우도환 머리묶으니 왜 주연인지알듯해요 장혁도 몰입감 좋구요 양세종도 스토리가 탄탄해요 1.설현은 1막에서 희재(설현)가 자신이 사랑하는 것들을 위해 힘을 길러왔다면 2막에서는 그 권력으로 사랑하는 사람들을 어떻게 지켜나가는지 주목해달라고 알렸다. 또 그는 "희재가 다시





수목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이 차지했다. 지난주에 이어 자체 최고 화제성을 다시 한 경신하며 드라마 화제성 왕좌를 지켰다. 종영을 2주 앞두고 있는 ‘동백꽃 필 무렵’은 극중 범인(까불이)의 정체를 추측한 네티즌 반응이 쏟아졌다.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는 공효진이



경찰의 조사를 받고 싶다는 피해자들의 부탁을 거절 [5] 하는가 하면, 경찰관들의 배려없는 수사는 피해자들의 신상정보를 유출시켰다. 수사 도중인 12월 8일 에는 경찰관 들이 근처 노래방에서 술을 마시면서 피해자들을 비난하다가, 피해자의 어머니와 친분이 있던 노래방 도우미들의 폭로로 말썽을 빚었다. [7] 5명의 피해자



포기하고, 이리 치이고 저리 치여도 오뚝이처럼 일어나는 모습이 이혜리에 딱 어울리는 캐릭터라는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졌다. 특히 '응팔'에서도 강점을 보였던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눈물 연기가 이번 작품에서도 돋보였다. 느리지만 '미쓰리'에서 청일전자의 대표로 조금씩 성장하는 모습도 섬세하게 표현 중이다. 연예계 관계자는 "소속사를 옮기고 배우로





함 볼까... 영업글 보는데 우도환 럽라는 양세종 동생이야? 내지인 머글인데 둘 연기평에 꽂인듯 같은 드라마 출연중인 양세종 우도환까지 후려치는데 아무리 멍청해도 저렇게 기사를 낼까싶은데 양세종배우 화보 메이킹인데 비쥐로 깔린 음악이 넘 좋아서 찾아봤더니 안 나와 ㅠㅠ 클래식?도 아닌 것 같고.. 혹시 이 음악 아는 덬 있을까? ㅠㅠ 청순하게



TOP10에 첫 진입했다. 드라마 화제성 3위는 JTBC 월화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이었다. 전주 대비 화제성 점수가 소폭 상승(0.21%)했으며 드라마 순위도 1계단 올랐다.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는 박지훈이 4주 연속 1위, 함께 출연 중인 공승연이 10위(▲5)를 차지했다. 드라마 화제성 4위는 KBS 2TV 월화 드라마 ‘조선로코 녹두전’이었다. 지난 방송에서



이성계(김영철)와 이방원(장혁)의 갈등은 사그라들 기미가 보이지 않고, 선호는 계속해서 방원에게 압박을 가하기 시작한다. 한편,휘(양세종)는 이방원의 눈에 들기 위해 하나의 비책을 떠올리게 되는데… 휘랑 방원이 빨리 만나라 짝 '동백꽃 필 무렵'이 시청률과 화제성을 모두 잡았다. 드라마 화제성 1위는 2주 연속 KBS 2TV





2위, 강하늘이 7위에 이름을 올렸다. 드라마 화제성 2위는 MBC 수목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 (이하 '어하루)'였다. 신박한 설정, 중독성 있는 B급 감성, 원작과 다른 색다른 각색 등에 호평이 발생하며 전주 대비 화제성 점수가 약 63% 상승했다.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는 로운이 4위(▲12), 김혜윤이 5위(▲6)로 출연자

댓글